페이스북 Meta (메타)로 사명변경 메타버스 공개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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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Meta (메타)로 사명변경 메타버스 공개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by 이니유니 Family 2021. 10.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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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페이스북이 11분만에 공개한 페이스북 Meta (메타)로 사명변경 메타버스 공개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Facebook Connect에서 Mark Zuckerberg는 Meta라는 새로운 회사 이름과 회사가 미래를 위해 개발중인 새로운 VR 및 AR 기술을 공개 했습니다. 

 

목차
1. 페이스북 Meta (메타)로 이름변경
   1-1. 메타버스
   1-2. 개인 정보 및 안전
   1-3. 호라이즌 홈
   1-4. 메타버스에서 작업
   1-5. 개발자 서비스/수수료
   1-6. 프레즌스 플랫폼
   1-7. 프로젝트 캠브리아
   1-8. 나자레 안경
2. 마무리

1. 페이스북 Meta (메타)로 이름변경

페이스북에 마크저커버그는 이제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지 반영하기 위해 페이스북이 하는 모든 일을 포괄하는 새로운 회사 브랜드를 채택해야한다고 설명 하고 있습니다.

  • 2021년10월29 페이스북은 "메타"가 되었음을 발표 합니다. 페이스북의 앱과 그들의 브랜드도 변하지 않고 우리는 여전히 사람들의 중심으로 기술을 설계하는 회사라고 설명 하고 있어요

1-1. 메타버스

상상하는 안경이나 헤드셋을 착용하면 즉시 집에 와있습니다. 실제 집의 일부가 가상으로 재현됩니다. 가상으로만 가능한 것들이 있으며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염감을 주는 전망을 제공 합니다.

  • 메타버스 공간에서 가상의 Mark Zuckerberg는 새로운 세상에서 케릭터의 옷을 입히고 접속을 하는 모습을 시연합니다.
  • 정말 메타버스가 우리 실생활에 성큼 다가왔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영상을 보면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것들을 메타버스공간에서 실현가능하도록 시연을 하는 모습이 무섭기도 합니다.

가상공간-남자-옷-변경하는-시연-그림
메타버스 공간 또다른 나 Mark Zuckerberg

1-2. 개인 정보 및 안전

첫날부터 메타버스 세상에 접속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고 싶을때 누군가가 당신의 공간에 나타나지 않도록 차단하고 싶을때 또는 휴식을 취하고 개인 버블로 순간이동하고 싶을 때를 결정하게 됩니다. 혼자 당신은 이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크저커버그-사진
홀로그램 

  • 물리적 서계에서 메타버스로의 미디어 디지털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유형의 미디어, 사진, 비디오, 예술, 음악, 영화, 책, 게임, 이름을 지정하는 화면과 같이 오늘날 물리적인 많은 것들이 미래에는 홀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실제 TV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구 반대편에 있는 고등학생의 1달러 홀로그램 이면 됩니다. 그러면 항목을 가져와 증강 현실의 홀로그램으로 실제 시계에 투영할 수 있습니다.

1-3. 호라이즌 홈

메타버스의 집 공간에 대한 우리의 초기 비전인 지평선 진입입니다. 지평선 집은 오늘 퀘스트 헤드셋을 착욜할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입니다. 이미 선택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으며 미래에는 누구나 매우 중요한 사람이 누락되었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집이라고 불렀던 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상공간-남자-여자-사진
호라이즌 홈

  • 곧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소셜 버전의 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아바타로 합류 하여 함께 비디오를 보고 하께 앱에 뛰어들수 있습니다.
  • 그러면 지평선 세계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세계를 구축하고 사람들과 함께 그 세계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 지평선은 모든 사람이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사람들이  새로운 게임을 함께 만드는 것부터 깜짝 파티를 열고 전세계의 가족과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잇는 VR에 이르기까지 정말 흥미로운 경험을 구축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보고 싶지만 원격 근무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기 때문에 함께 일할 수 있는 더 나은 도구가 필요할 것 입니다. 

1-4. 메타버스에서 작업

메타버스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출퇴근없이 사물실에 있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공간을 공유하는 존재감이 여진히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우연한 상호 작용 이제 다음을 상상해 보십시요 완벽한 작업 설정을 하고 실제로 일반 작업 세트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있으며 무엇 보다도 가장 좋아하는 스웨트팬츠를 계속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공간-남자-커피
메타버스에서 일하는 모습

  • 귀하의 피드백을 보다 광범위하게 작성하여 개인 페이스북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퀘스트에 로그인 할 수 있도록 작업중입니다.
  • 곧 직장 계정에 대한 지원을 테스트 시작하고 여기 내에서 더 넓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나는 이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모든 사람이 이러한 다른 모든 경험과 연결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원하지 않습니다. 특히 메타버스가 확장됨에 따라 그것을 이해하고 나중에 이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것이지만 저는 진정으로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든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메타버스에서의 작업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 회의에서 옆에 앉아 있는 홀로그램이든 게임 체인저가 될 메타버스에서 일어나는 토론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 사회에 매우 긍정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사람들이 어디에 살든 더 많은 장소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통근을 중단할 기회를 퍼뜨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1-5. 개발자 서비스/수수료

환경을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장치에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더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비용을 들여 판매할 계획입니다. 계속해서 사이드 로딩을 지원하고 PC에 연결하여 소비자와 개발자가 퀘스트 스토어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대신 선택할 수 있도록 할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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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앱을 찾거나 고객에게 도달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경우에 낮은 수수료로 개발자 및 제작자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제작자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이 미래에 계속 투자하려면 더 많은 개발자가 이미 수익을 내고 있는 동안 결국 이프로그램에 대해 전체적으로 너무 많은 돈을 잃지 않도록 일정 기간 동안 약간의 수수료를 더 높게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 하면서 메타버스가 규모에 도달히기 전에 앞으로 면 년동안 수십억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6. 프레즌스 플랫폼

우리는 개발자가 퀘스트2에서 혼합 현실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광범위한 기계 인식 및 AI 기능인 프레즌스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현실적 존재가 메타버스에서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의 열쇠이며 프레즌 플랫폼의 기능은 환경 이해 콘텐츠 배치 및 지속성 음성 상호 작용과 같은 약속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표준화된 손상호작용 사실 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즉, 인간의 손은 엔지니어링 m 입니다. arvel 및 vr 에 손을 가져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 제품 디자인 연구에 대한 많은 협업이 필요했지만 우리는 제스처로 탐색하고 vr과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제품을 계속 개선하고 있으므로 오늘 우리는 상호 작용 SDK 라이브러리를 소개합니다.
  • 앱에 손으로 상호작용을 쉽게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듈식 구성 요소는 매우 흥미롭지만 내년에는 VR의 경계를 더욱 확장할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1-7. 프로젝트 캠브리아

다음 퀘스트는 퀘스트와 호환되지만 캠브리아는 완전히 새로운 고급 제품이 될 것이며 가격대도 더 놓을 것 입니다. 여기서 우리의 계획은 이 제품 라인을 계속 구축하여 우리의 가장 진보된 기술은 우리가 목표로 하는 가격대에 도달하기 전입니다.

확실히 캠브리아에 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바타는 자연스러운 눈맞춤을 할수 있고 실시간으로 얼굴 표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아바타-표정
프로젝트 캠브리아

  • 이렇게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느끼는 감정을 느낄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요소이고 모든 사람을 위한 VR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바타가 인간의 다양한 얼굴 특징과 피부색을 나타내도록 하며 안경이나 턱수염과 같은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일부 센서의 방식은 사회적 존재를 위한 큰 진전이 될 것이며 우리가 처음부터 이를 포괄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사실에 정말 기쁩니다.
  • 이제 더 많은 혼합 현실 경험을 여는 것은 어떻습니까? 헤드셋을 벗지 않고도 펜을 들고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실제 책상을 보면서 여러 화면이 있는 가상 책상 거실의 가상 강사는 사람들이 통과 API를 위해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이러한 종류의 경험의 잠재력을 이미 보고 있는 것이 너무 멋질 것입니다.

1-8. 나자레 안경

하지만 여기서 궁극적인 목표는 진정한 증강 현실 안경이며 우리는 계속 작업해 왔습니다. 그것도 그리고 오늘 여러분에게 우리의 첫 번째 완전한 증강 현실 안경의 코드명인 프로젝트 나자레를 위해 작업한 환경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아바타-친구들-손인사
메타버스 친구들과 인사

여기서 여러분은 가상공간에서 친구들과 채팅하고 게임을 계획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밤에 게임을 선택한 다음 부엌을 거닐면서 쉽게 게임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 배터리 라디오 맞춤형 실리콘 칩 카메라 스피커 센서를 통해 주변 세계와 그 이상을 약 5밀리미터 두께의 안경에 매핑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마무리

오늘은 페이스북이 11분만에 공개한 페이스북 Meta (메타)로 사명변경 메타버스 공개한 내용을 소개하였습니다. Facebook Connect에서 Mark Zuckerberg는 Meta라는 새로운 회사 이름과 회사가 미래를 위해 개발중인 새로운 VR 및 AR 기술들을 보니 미래에는 어떤 세상이 펼쳐질지 조금은 예상을 해볼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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